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다이슨 에어랩 자유로운 스타일링

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구매 후기를 남겨봅니다^^

내 거금 들여산 다이슨 에어랩

청소기도 아니고 드라이기에 50만원이~덜덜덜

그런데 드라이기가 끝이 아니라는 거죠 ㅎ

드라이기 + 각종 스타일링 (볼륨,외이브 등)

띵똥~드뎌 택배 도착 ㅎ두근두근

와우!드뎌 올것이 왓네요 ㅎㅎㅎ빛이 난다 ㅎ

오마낫 이 고급진거 봐 ㅎ띠용 ㅎ

케이스 안에도 너무 고급져요 ㅎ이것이 내꺼라니 ㅎ


각 유닛 연결햐봣는데 자련스럽게 채결되고 자연스럽게 분리 되네요~기계치인 나도 할수있어요 ㅎ

저부분을 누루면 분리 되요 ~참 쉽죠?ㅎ

단발이라 컬이 잘나올까 라고 생각 햇는데 아주 이쁜 외이브가 들어가네요~

진짜 자연스러워요 ㅎ

단점이 있다면 봉이 너무 크다?둥글다?잡을것이 없다?ㅎ청소기 잡은 느낌?ㅎㅎㅎㅎ청소기 소리??

그래도 아주 만족해용 ㅎ

전 뽕너으로 출발 ㅎ